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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근무상황카드 대체서류( 근태관리기 사용중)

이원율
  • 작성일
    2024-05-23
  • 조회수
    543
현재 근태관리기(얼굴,지문인식) 사용중입니다. 내규에 '지문인식기등을 사용할 수 없는경우' 근무상황카드(첨부와 양식 같음)를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지문인식기를 사용 할 경우의 보관할 서류 서식은 없습니다. 다른 회사에서는 이런경우 근무상황카드 대신 어떻게 근태관리를 서류로? 하는지 궁금합니다. 지문인식기는 스마트페이스 SF-U 제품 사용중인데제품 프로그램에서 출력 가능한 양식이 제한적이라 우선 기기에서 바로 다운받는 근태기록표에는 기간별로(보통 한달별)[사원번호-성명-부서][일별 출퇴근시간]이 표시되는데 이 양식은 기기에서 바로 다운받은 엑셀양식이라 휴가여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휴가에 관한 출력은 프로그램의 개인휴무설정 창에서[부서-성명-날짜-비고(연차/병가/출장 등) ]만 나오는 표만 출력 가능합니다.다른 서식은 별로 필요가 없네요. 첨부한 양식처럼 근무상황카드 1면은 근태기록표 엑셀파일로 대체하면 될 것 같은데양식 2면을 참고해서 비슷한 형태의 문서를 새로만들어 결재받아도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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