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원한명만 쓰는 사장님들 어떻게 하시나요?
한나
-
- 작성일
- 2026-06-27
-
- 조회수
- 181
-
2
직원한명만 쓰는 사장님들 어떻게 하시나요?
홀알바 한명 두고 운영하는데 나갔어요!
비수기라 부부 둘이서 버티자는 마인드로 운영해보려고 하는데
너무 힘들더라고요,,, 어떻게 버티세요?
직원한명만 쓰는 사장님들 어떻게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546 | 10년전 오셨던 손님... | 팔팔돌 | 2026-06-27 | 0 | 3 |
| 3889544 | 마약퍼지는 속도가 진짜 장난없네요 [2] | 이슬같은사랑 | 2026-06-27 | 0 | 66 |
| 3889541 | 적금을 해지 해야할까.. 고민이 됩니다[3] | 좁쌀 | 2026-06-27 | 0 | 86 |
| 3889538 | 오랜만에 토스트 먹고싶어요 ~[3] | 슈강사 | 2026-06-27 | 0 | 178 |
| >> | 직원한명만 쓰는 사장님들 어떻게 하시나요?[4] | 한나 | 2026-06-27 | 2 | 181 |
| 3889518 | 양재역 근처 주차[2] | 공모주 | 2026-06-27 | 1 | 175 |
| 3889496 | 세종시인데 조리사 너무 안뽑아져요 [2] | 소리 | 2026-06-27 | 4 | 681 |
| 3889494 | 요새 쫓기는 꿈을 엄청 꿉니다[4] | 어름이 | 2026-06-27 | 1 | 211 |
| 3889491 | 김밥집에 앉아서 김밥 마는거[4] | 단화 | 2026-06-26 | 10 | 2221 |
| 3889490 | 다들 김치 어떻게 담그시나요?[4] | 헤어유 | 2026-06-26 | 8 | 1814 |
| 3889485 | 반찬 냉장고[4] | 우진아스콘 | 2026-06-26 | 1 | 384 |
| 3889484 | 삼겹살 마진 어때요?[2] | 원룸맛보기 | 2026-06-26 | 1 | 251 |
| 3889479 | 매장 운영시간을 변경할까 고민중이에요 [3] | 김군 | 2026-06-26 | 2 | 313 |
| 3889472 | 케모마일티 먹었는데 맛 좋네요^^[3] | 노철 | 2026-06-26 | 4 | 1151 |
| 3889471 | 야식집 필수메뉴가 어떤거라고 생각하세요 ???[5] | 김찬영 | 2026-06-26 | 2 | 391 |
| 3889469 | 오늘 장사할 자리 보고왔어요 [4] | 남남남 | 2026-06-26 | 0 | 227 |
| 3889463 | 신청서 작성하는중인데[4] | 예지 | 2026-06-26 | 1 | 204 |
| 3889462 | 그런거 있나요?[4] | 이용수 | 2026-06-26 | 2 | 628 |
| 3889460 | 개업 전에 불안하지않으셨나요 ?[4] | 송대감 | 2026-06-26 | 2 | 1086 |
| 3889454 | 야외테이블 있는 고깃집을 생각중입니다 [3] | 짱구5 | 2026-06-26 | 2 | 597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