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장사 만만하게 볼게 아니네요ㅎㅎ

한글
  • 작성일
    2026-06-27
  • 조회수
    484

장사 만만하게 볼게 아니네요ㅎㅎ

6개월차 사장인데 어느정도 자리는 잡아가는데

몸이 너무 힘들어요...ㅎㅎ

병원 투어하면서 버티는데 새삼 사장님들 대단하다 싶네요ㅠㅠ

댓글 11

  • 장사 쉽지 않아요^^
  • 이매
    그러게요...ㅎㅎ
  • 맞아요 진짜 이렇게 힘들줄 몰랐어요ㅠㅠ
  • 댓글사용자 아이콘
    고와라
    버는만큼 몸이 힘들죠...
  • 댓글사용자 아이콘
    이면식
    장사는 하면할수록 몸이 망가지죠..
  • 댓글사용자 아이콘
    서현대디
    진짜 병원 밥먹듯이 다니면서 버텨야하는게 장사...
  • 자리 잡으시면 사람 좀 쓰시면서 쉬엄쉬엄 하셔요ㅠㅠ
  • 댓글사용자 아이콘
    순딩이
    전 이제 3개월차인데도 힘든데 몇년씩 하신분들 존경합니다....
  • 댓글사용자 아이콘
    아이린
    정말 장사는 상상이상으로 힘든것같아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도깨비
    장사는 쉽게 보면 절대 안되죠...그러니 더욱 신중히 결정해야되는건구요!
장사 만만하게 볼게 아니네요ㅎㅎ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