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10년전 오셨던 손님...
팔팔돌
-
- 작성일
- 2026-06-27
-
- 조회수
- 263
-
2
10년전 오셨던 손님...
점심시간에 혼자 오셨던 여자 손님이 계산하시면서 그러더라구요..사장님 얼굴보면 눈물날것같다고 어떻게 10년전이랑 똑같냐고...정말그대로라고
기억해주신게 제가 다 감동이었습니다...ㅠㅠ
10년전 오셨던 손님...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563 | 유튜브 프리미엄 진작할걸!! | 킹킹 | 2026-06-27 | 0 | 0 |
| 3889557 | 월급을 계속 미리 달라고 하네요[1] | 자명 | 2026-06-27 | 0 | 101 |
| 3889552 | 도마 어떤거 사용하세요 ?[3] | 소리맨 | 2026-06-27 | 0 | 236 |
| 3889551 | 알바관리 프로그램 어떤거 이용하시나요?[8] | 라일락 | 2026-06-27 | 1 | 256 |
| 3889547 | 오랜만에 수제수육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4] | 솔솔 | 2026-06-27 | 0 | 450 |
| >> | 10년전 오셨던 손님...[6] | 팔팔돌 | 2026-06-27 | 2 | 263 |
| 3889544 | 마약퍼지는 속도가 진짜 장난없네요 [5] | 이슬같은사랑 | 2026-06-27 | 3 | 489 |
| 3889541 | 적금을 해지 해야할까.. 고민이 됩니다[3] | 좁쌀 | 2026-06-27 | 1 | 310 |
| 3889538 | 오랜만에 토스트 먹고싶어요 ~[3] | 슈강사 | 2026-06-27 | 2 | 590 |
| 3889532 | 직원한명만 쓰는 사장님들 어떻게 하시나요?[4] | 한나 | 2026-06-27 | 2 | 417 |
| 3889518 | 양재역 근처 주차[2] | 공모주 | 2026-06-27 | 1 | 175 |
| 3889496 | 세종시인데 조리사 너무 안뽑아져요 [2] | 소리 | 2026-06-27 | 4 | 682 |
| 3889494 | 요새 쫓기는 꿈을 엄청 꿉니다[4] | 어름이 | 2026-06-27 | 1 | 213 |
| 3889491 | 김밥집에 앉아서 김밥 마는거[4] | 단화 | 2026-06-26 | 16 | 3231 |
| 3889490 | 다들 김치 어떻게 담그시나요?[4] | 헤어유 | 2026-06-26 | 10 | 2156 |
| 3889485 | 반찬 냉장고[4] | 우진아스콘 | 2026-06-26 | 2 | 387 |
| 3889484 | 삼겹살 마진 어때요?[2] | 원룸맛보기 | 2026-06-26 | 1 | 255 |
| 3889479 | 매장 운영시간을 변경할까 고민중이에요 [3] | 김군 | 2026-06-26 | 2 | 314 |
| 3889472 | 케모마일티 먹었는데 맛 좋네요^^[3] | 노철 | 2026-06-26 | 6 | 1536 |
| 3889471 | 야식집 필수메뉴가 어떤거라고 생각하세요 ???[5] | 김찬영 | 2026-06-26 | 2 | 391 |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