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배달전문점인데 직원을 쓰는게 좋을까요 ?
스쿼투
-
- 작성일
- 2026-06-27
-
- 조회수
- 651
-
2
배달전문점인데 직원을 쓰는게 좋을까요 ?
손이 많이 가고 재료비 비중이 높은 업종입니다..
바쁜시간대에 혼자 소화를 못할까봐 그게 문제입니다 ㅠㅠ
한가한 시간이 있더라도 직원이나 알바를 쓰는게 좋을까요 ?
배달전문점인데 직원을 쓰는게 좋을까요 ?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549 | 물회 배달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 킹덤 | 2026-06-27 | 0 | 72 |
| 3889545 | 배민 1,쿠팡 마진율 얼마나 보세요?[4] | 기쁨엄마 | 2026-06-27 | 1 | 417 |
| >> | 배달전문점인데 직원을 쓰는게 좋을까요 ?[2] | 스쿼투 | 2026-06-27 | 2 | 651 |
| 3889537 | 장사 만만하게 볼게 아니네요ㅎㅎ[12] | 한글 | 2026-06-27 | 2 | 582 |
| 3889529 | 피자집 운영하고 있습니다[4] | 다람쥐 | 2026-06-27 | 1 | 675 |
| 3889523 | 가좌역 부근 배달대행 어디가 괜찮은가요 ?[4] | 징갱 | 2026-06-27 | 2 | 933 |
| 3889511 | 업소용 밥솥에 보온시간 질문드립니다[3] | 수선화 | 2026-06-27 | 4 | 1153 |
| 3889505 | 체리콕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2] | 에르매스 | 2026-06-27 | 1 | 357 |
| 3889503 | 여러 사장님 보면 확실히 홀보단 배달전문점이 힘든 것 같아요 [8] | 김영환 | 2026-06-27 | 1 | 398 |
| 3889493 | 간판 천갈이 비용이 대략 얼마일까요 ?[4] | 레드문 | 2026-06-27 | 0 | 394 |
| 3889488 | 앞치마 마스크 모자 다 착용하시나요?[7] | 지윤 | 2026-06-26 | 2 | 483 |
| 3889481 | 배민 썸네일 상호명 질문이요[4] | 요셉 | 2026-06-26 | 6 | 1402 |
| 3889477 | 장마 기간에 창업하기 힘들겠죠?[2] | 유현주 | 2026-06-26 | 7 | 2373 |
| 3889468 | 수육용 수입삼겹살 추천 좀 해주세요 [1] | 꽃비 | 2026-06-26 | 3 | 1703 |
| 3889464 | 배달비 무료로 받으면서 리뷰이벤트 2개 주는곳은 [3] | 하세요 | 2026-06-26 | 2 | 480 |
| 3889461 | 매장 주방에서 양치 좀 한대요 ..[9] | 이영희 | 2026-06-26 | 14 | 3569 |
| 3889456 | 에어컨 질문드립니다[4] | 씸플 | 2026-06-26 | 2 | 413 |
| 3889450 | 염비 9호닭 가격이요![2] | 립스 | 2026-06-26 | 5 | 1971 |
| 3889444 | 고깃집 후드 어떻게 막아요..?[6] | 연죽 | 2026-06-26 | 0 | 403 |
| 3889441 | 요즘 왜 이렇게 장사가 안되죠..?[20] | 프로리뷰어 | 2026-06-26 | 10 | 2614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