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다들 김치 어떻게 담그시나요?
헤어유
-
- 작성일
- 2026-06-26
-
- 조회수
- 389
-
2
다들 김치 어떻게 담그시나요?
국내산 배추에 중국산 국산 고춧가루 조금씩 섞어서 하는데 손님들이 중국산이라고 통 드시질 않는데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냥 중국산 사서 쓰시나요? 돈 더 들여서 국내산으로 모두 사용하시나요?
다들 김치 어떻게 담그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496 | 세종시인데 조리사 너무 안뽑아져요 [2] | 소리 | 2026-06-27 | 0 | 128 |
| 3889494 | 요새 쫓기는 꿈을 엄청 꿉니다[4] | 어름이 | 2026-06-27 | 1 | 150 |
| 3889491 | 김밥집에 앉아서 김밥 마는거[4] | 단화 | 2026-06-26 | 1 | 403 |
| >> | 다들 김치 어떻게 담그시나요?[4] | 헤어유 | 2026-06-26 | 2 | 389 |
| 3889485 | 반찬 냉장고[4] | 우진아스콘 | 2026-06-26 | 1 | 187 |
| 3889484 | 삼겹살 마진 어때요?[2] | 원룸맛보기 | 2026-06-26 | 1 | 194 |
| 3889479 | 매장 운영시간을 변경할까 고민중이에요 [3] | 김군 | 2026-06-26 | 1 | 234 |
| 3889472 | 케모마일티 먹었는데 맛 좋네요^^[3] | 노철 | 2026-06-26 | 1 | 447 |
| 3889471 | 야식집 필수메뉴가 어떤거라고 생각하세요 ???[5] | 김찬영 | 2026-06-26 | 1 | 291 |
| 3889469 | 오늘 장사할 자리 보고왔어요 [4] | 남남남 | 2026-06-26 | 0 | 224 |
| 3889463 | 신청서 작성하는중인데[4] | 예지 | 2026-06-26 | 1 | 199 |
| 3889462 | 그런거 있나요?[4] | 이용수 | 2026-06-26 | 2 | 507 |
| 3889460 | 개업 전에 불안하지않으셨나요 ?[4] | 송대감 | 2026-06-26 | 0 | 527 |
| 3889454 | 야외테이블 있는 고깃집을 생각중입니다 [3] | 짱구5 | 2026-06-26 | 2 | 569 |
| 3889451 | 인스타 감성을 배우고 싶어요 !! [3] | 농장주 | 2026-06-26 | 5 | 1719 |
| 3889446 | 솔의눈 좋아하시는 사장님 계세요 ?[3] | 발바닥곰탱이 | 2026-06-26 | 1 | 717 |
| 3889443 | 뭘해도 불안한 마음 아시나요?[2] | 둘이서 | 2026-06-26 | 9 | 2237 |
| 3889440 | 소주잔은 어디에 버려요 ?[3] | 뉴머앤키 | 2026-06-26 | 1 | 690 |
| 3889428 | 단맛나는 소주가 따로 있대요 [5] | 기쁨엄마 | 2026-06-26 | 5 | 2446 |
| 3889424 | 김치찜 소스만 따로 하시는 분 계시나요?[3] | 초록빛 | 2026-06-26 | 5 | 964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