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편의점 | 일반소매점
핸드폰 충전 무상으로 해줘야 할까요?
박나현
-
- 작성일
- 2026-06-27
-
- 조회수
- 112
-
0
핸드폰 충전 무상으로 해줘야 할까요?
편의점 오시면서 시식하시는 동안 핸드폰 충전 해달라고 하시는 분들 꽤나 있으시더라고요 항상 무상으로 해드리긴 했었는데, 빈도가 점점 잦아지다보니 돈을 받아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혹시 다른 점주님들은 핸드폰 충전 무상으로 해주시나요?핸드폰 충전 무상으로 해줘야 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 | 핸드폰 충전 무상으로 해줘야 할까요?[3] | 박나현 | 2026-06-27 | 0 | 112 |
| 3889475 | 미성년자 담배 사주는 어른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일까요..? [3] | 탑클래스 | 2026-06-26 | 0 | 138 |
| 3889449 | 공병 진짜 너무 싫으네요 [3] | 닷플레이스 | 2026-06-26 | 1 | 455 |
| 3889398 | 대뜸 커피머신이 망가졌어요 [2] | 어디로 | 2026-06-26 | 0 | 96 |
| 3889370 | 사업자카드 질문이요![2] | 디지털열쇠 | 2026-06-26 | 1 | 443 |
| 3889365 | 다 드려야 되냐고 물어보는 손님..[2] | 마마 | 2026-06-26 | 1 | 384 |
| 3889339 | 근로계약서 근무 시작일 보다 늦게 작성하면 문제가 될까요?[2] | 묵호사내 | 2026-06-26 | 0 | 136 |
| 3889324 | 본사가 위약금 받음 얼마나 이득을 볼까요 ?[3] | 도배일번지 | 2026-06-25 | 0 | 137 |
| 3889279 | 상가를 가지고 있는 경우 무인 편의점 운영 | 검정콩 | 2026-06-25 | 0 | 140 |
| 3889238 | 옆 편의점에서 공병을 안받는다고 하네요 [2] | 옥구칠 | 2026-06-25 | 0 | 231 |
| 3889206 | GS가 좋을지 CU가 좋을지 고민입니다! [3] | 이지 | 2026-06-25 | 1 | 270 |
| 3889190 | 쇼케이스 냉장고 추천 | 큰바우 | 2026-06-25 | 1 | 407 |
| 3889173 | 화장실만 가는 손님 때문에 너무 속상해요 [4] | 베리굿영어 | 2026-06-25 | 0 | 393 |
| 3889142 | 알바비 언제 지급하세요 ?[3] | 기린 | 2026-06-24 | 2 | 562 |
| 3889108 | 무인 매장 키오스크 중고로 사는게 나을까요?[3] | 루루맘 | 2026-06-24 | 0 | 522 |
| 3889061 | 냅킨도 이제 치워버려야겠어요 ㅋ [4] | 창천 | 2026-06-24 | 0 | 105 |
| 3889035 | 저 매장에 나가봐야 하는 건가요 ..? [2] | 쉼스테이 | 2026-06-24 | 0 | 157 |
| 3889028 | 추가 근로계산 질문 ?[2] | 하나주방 | 2026-06-24 | 1 | 160 |
| 3889008 | 청소기 추천 부탁드려요 ~ [1] | 쉐프님 | 2026-06-24 | 1 | 404 |
| 3888975 | 로또나 토토 언제가 제일 잘 팔리나요??[2] | 소월 | 2026-06-23 | 2 | 518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