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PC방 | 노래방 | 오락시설

PC방에서 분실물로 들어온 카드 얼마나 보관하시나요?

돼지아빠
  • 작성일
    2026-06-27
  • 조회수
    225

PC방에서 분실물로 들어온 카드 얼마나 보관하시나요?

PC방 운영 하다 보니까 좌석 테이블에 그대로 두고 가신 분실 카드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이거 안 버리고 차곡차곡 모아 뒀더니 너무 많이 쌓여서 어떻게 해야 하나 싶네요.. 

혹시 사장님들은 분실물로 들어온 카드 얼마나 보관하시나요? 

댓글 1

  • 한 달 까지만 보관해요 그 이상 보관해 줄 필요가 없어요!
PC방에서 분실물로 들어온 카드 얼마나 보관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