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편의점 | 일반소매점
공병 진짜 너무 싫으네요
닷플레이스
-
- 작성일
- 2026-06-26
-
- 조회수
- 364
-
1
공병 진짜 너무 싫으네요
어디 구청이나 시청에서 한꺼번에 수거하면 안되나?
이걸 왜 편의점에서 받아야하는지 모르겠네요
공병 진짜 너무 싫으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 | 공병 진짜 너무 싫으네요 [3] | 닷플레이스 | 2026-06-26 | 1 | 364 |
| 3889398 | 대뜸 커피머신이 망가졌어요 [2] | 어디로 | 2026-06-26 | 0 | 95 |
| 3889370 | 사업자카드 질문이요![2] | 디지털열쇠 | 2026-06-26 | 1 | 442 |
| 3889365 | 다 드려야 되냐고 물어보는 손님..[2] | 마마 | 2026-06-26 | 1 | 382 |
| 3889339 | 근로계약서 근무 시작일 보다 늦게 작성하면 문제가 될까요?[2] | 묵호사내 | 2026-06-26 | 0 | 133 |
| 3889324 | 본사가 위약금 받음 얼마나 이득을 볼까요 ?[3] | 도배일번지 | 2026-06-25 | 0 | 134 |
| 3889279 | 상가를 가지고 있는 경우 무인 편의점 운영 | 검정콩 | 2026-06-25 | 0 | 140 |
| 3889238 | 옆 편의점에서 공병을 안받는다고 하네요 [2] | 옥구칠 | 2026-06-25 | 0 | 231 |
| 3889206 | GS가 좋을지 CU가 좋을지 고민입니다! [3] | 이지 | 2026-06-25 | 1 | 267 |
| 3889190 | 쇼케이스 냉장고 추천 | 큰바우 | 2026-06-25 | 1 | 404 |
| 3889173 | 화장실만 가는 손님 때문에 너무 속상해요 [4] | 베리굿영어 | 2026-06-25 | 0 | 392 |
| 3889142 | 알바비 언제 지급하세요 ?[3] | 기린 | 2026-06-24 | 2 | 562 |
| 3889108 | 무인 매장 키오스크 중고로 사는게 나을까요?[3] | 루루맘 | 2026-06-24 | 0 | 522 |
| 3889061 | 냅킨도 이제 치워버려야겠어요 ㅋ [4] | 창천 | 2026-06-24 | 0 | 105 |
| 3889035 | 저 매장에 나가봐야 하는 건가요 ..? [2] | 쉼스테이 | 2026-06-24 | 0 | 156 |
| 3889028 | 추가 근로계산 질문 ?[2] | 하나주방 | 2026-06-24 | 1 | 160 |
| 3889008 | 청소기 추천 부탁드려요 ~ [1] | 쉐프님 | 2026-06-24 | 1 | 404 |
| 3888975 | 로또나 토토 언제가 제일 잘 팔리나요??[2] | 소월 | 2026-06-23 | 2 | 518 |
| 3888954 | 앉아있으면 그렇게 불친절 해보이나요 ?[16] | 이호선 | 2026-06-23 | 1 | 222 |
| 3888915 | 영수증이나 서류 어떻게 보관하나요??[2] | 하타 | 2026-06-23 | 0 | 147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