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따뜻한 차 나갈때 수제청 온도 고민
엉덩이
-
- 작성일
- 2026-06-26
-
- 조회수
- 291
-
1
따뜻한 차 나갈때 수제청 온도 고민
수제청 따뜻한거 시키면 소케이스나 냉장고에서 수제청 꺼내서 넣잖아요.
근데 수제청이 너무 차서 뜨거운물 부어서 나가면 별로 안 뜨겁더라구요...
그래서 실제 손님들 몇몇분도 미지근하다고 컴플레인 몇번 들어오거든요ㅠ
다른 카페 사장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뜻한 차 나갈때 수제청 온도 고민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466 | 스팀완드 고무손잡이 끼고해도 괜찮을까요?[4] | 미추홀 | 2026-06-26 | 0 | 115 |
| >> | 따뜻한 차 나갈때 수제청 온도 고민[4] | 엉덩이 | 2026-06-26 | 1 | 291 |
| 3889458 | 디저트카페 포스기요~[1] | 케이프타운 | 2026-06-26 | 1 | 502 |
| 3889442 | 홍차 맛있는거 알려주세요![3] | 으나 | 2026-06-26 | 2 | 697 |
| 3889427 | 쇼케이스에서 삐삐 소리가...[2] | 동다동다 | 2026-06-26 | 4 | 1096 |
| 3889419 | 눈꽃빙수기 중고 어디서 구매할수있나요?![4] | 옮기자 | 2026-06-26 | 0 | 539 |
| 3889413 | 알바 면접 불합격시 [15] | 따따봉 | 2026-06-26 | 5 | 1081 |
| 3889402 | 씨씨티비 업체? 사제로?[3] | 추파츕스 | 2026-06-26 | 2 | 668 |
| 3889389 | 원두 보관 방법[4] | 쥬리야 | 2026-06-26 | 5 | 1840 |
| 3889386 | 달리는커피 홀이랑 테이크아웃 음료용량 사이즈 | 오바곰 | 2026-06-26 | 5 | 1593 |
| 3889372 | 핸드믹서, 반기 추천부탁드립니다.[2] | 현화이브 | 2026-06-26 | 6 | 1751 |
| 3889359 | 메가커피 양도양수기간이요 | 가가 | 2026-06-26 | 4 | 811 |
| 3889356 | 화재보험 가격선..?[1] | 양필순 | 2026-06-26 | 2 | 953 |
| 3889332 | 서울 계란 납품...[4] | 뒤뚱뒤뚱 | 2026-06-26 | 2 | 777 |
| 3889330 | 상추잎 노란건 상한건가용? | 김정현 | 2026-06-25 | 5 | 1567 |
| 3889325 | 디저트카페 창업 자격증[2] | 엉덩이 | 2026-06-25 | 10 | 2035 |
| 3889311 | 가게 내놓을때 절차 좀 알려주세요... | 으섞긺 | 2026-06-25 | 5 | 1290 |
| 3889300 | 디저트 쇼케이스 온도 자꾸 바껴요ㅠㅠ[1] | 스티브웁스 | 2026-06-25 | 4 | 1406 |
| 3889293 | 애플페이 되는 포스[2] | 재강 | 2026-06-25 | 3 | 2052 |
| 3889290 | 깃발 하나 배달 몇건들어오시나요?[1] | 산골인 | 2026-06-25 | 2 | 339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