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매장 주방에서 양치 좀 한대요 ..

이영희
  • 작성일
    2026-06-26
  • 조회수
    679

매장 주방에서 양치 좀 한대요 ..

점심시간 지나고 3시쯤에 어떤 아주머니 두분이 오셨는데

식사 후 대뜸 주방에서 양치 좀 하자고 하네요..

기가차서.. 화장실로 가라고 했더니 금방하겠다며 막무가내..

나도 여기서 양치 한번도 해본 적 없는데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댓글 6

  • 댓글사용자 아이콘
    김태웅
    진짜 진상..
  • 댓글사용자 아이콘
    이영희
    김태웅
    맞아요 진짜 진상이에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공모주
    음식하는 곳에서 드럽게 양치를 왜 할까요 ?.. 그냥 예의가 없는 사람인듯
  • 댓글사용자 아이콘
    이영희
    공모주
    네 더러워서 가자마자 락스청소 했네요 너무 불쾌해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김유경
    ???미친거 아닌가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태권월드
    와 진짜 말도 안되네요
매장 주방에서 양치 좀 한대요 ..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