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아메리카노랑 라떼 샷 다른게 하시나요?
프리
-
- 작성일
- 2026-06-28
-
- 조회수
- 106
-
0
아메리카노랑 라떼 샷 다른게 하시나요?
아메리카노랑 라떼 샷 다르게 하시는지...
개인적으로 라떼는 진하고 고소한게 맛있어서 원두 진한거로 쓰는데
아메리카노가 좀 쓰다는 손님이 계셔서ㅠㅠ
둘이 다른 원두를 쓰시나요..? 아님 샷을 다르게 하시는지..?
아메리카노랑 라떼 샷 다른게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 | 아메리카노랑 라떼 샷 다른게 하시나요?[1] | 프리 | 2026-06-28 | 0 | 106 |
| 3889655 | 다들 세금관리 어떻게 하시나요?[2] | 우누 | 2026-06-27 | 0 | 101 |
| 3889650 | cctv 어떤거 쓰시고 얼마내시나요?[1] | 레드문 | 2026-06-27 | 0 | 151 |
| 3889635 | 메가커피사이트 말구 다른사이트 없을까요..?[3] | 드림홈케어 | 2026-06-27 | 1 | 276 |
| 3889634 | 크로플이랑 일반와플...[3] | 주니어 | 2026-06-27 | 2 | 650 |
| 3889620 | 레시피 빨리 외우는법 알려주세요!!![4] | 솔솔이아빠 | 2026-06-27 | 1 | 193 |
| 3889614 | 위생교육 며칠 걸리나요??[4] | 프림로즈 | 2026-06-27 | 1 | 230 |
| 3889599 | 산미있는 원두가 우유랑 잘 어울리는건가요?[4] | 기린 | 2026-06-27 | 4 | 1307 |
| 3889584 | 트와이닝 얼그레이 대체품 알려주세요ㅜ[2] | 스쿼투 | 2026-06-27 | 0 | 124 |
| 3889582 | 개인카페 노래 플레이리스트 어떤거 트시나요?[4] | 비욘 | 2026-06-27 | 5 | 1495 |
| 3889579 | 동물성생크림 100% 로 케이크 만드시는분들 있나요?[3] | 여우둘늑대하나 | 2026-06-27 | 0 | 384 |
| 3889576 | 초코라떼 농도[4] | 태영 | 2026-06-27 | 2 | 629 |
| 3889566 | 헤이즐넛 파우더랑 시럽중...[4] | 송사부 | 2026-06-27 | 2 | 547 |
| 3889564 | 란실리어 커피머신 커피추출[4] | 좁쌀 | 2026-06-27 | 2 | 670 |
| 3889559 | 에이드 베이스 브랜드[4] | 팀이니셜 | 2026-06-27 | 4 | 1968 |
| 3889543 | 카페 조명 어떤색으로 하시나여?ㅎㅎ[4] | 김짱구 | 2026-06-27 | 3 | 687 |
| 3889534 | 우유 저렴한곳 없을까요ㅠㅠ[5] | 여리쌤 | 2026-06-27 | 4 | 1645 |
| 3889526 | 11월 장사...ㅜ | 세상지수 | 2026-06-27 | 5 | 1683 |
| 3889524 | 펄프도시락 유산지 판매처 알려주세요~[2] | 별둘 | 2026-06-27 | 4 | 1372 |
| 3889516 | 눈꽃빙수 기계 추천해주세요[4] | 냉삼먹자 | 2026-06-27 | 4 | 2022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