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바스크치즈케이크 포장 나갈때

고등어
  • 작성일
    2026-06-27
  • 조회수
    133

바스크치즈케이크 포장 나갈때

바스크치즈케이크 포장 나갈때 어떻게 해서 드리나요?

저희 케이크가 바스크치즈케이크 밖에 없는데 포장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댓글 1

  • 댓글사용자 아이콘
    허영주
    바스크 치즈 케잌이 높이가 막 높지않아서 도시락 케이크 포장상자 정도에 많이들 하는거같아요!
바스크치즈케이크 포장 나갈때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