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요즘 왜 이렇게 장사가 안되죠..?

프로리뷰어
  • 작성일
    2026-06-26
  • 조회수
    868

요즘 왜 이렇게 장사가 안되죠..?

아구찜 하는데 35만원 팔고..

지인 노래방은 25만원 찍었다네요..

댓글 11

  • 댓글사용자 아이콘
    건강체크
    경기가 안좋아서...?ㅎㅎ
  • 저희도 매출 때문에 미치겠어요ㅠㅠ
  • 요즘 다 그렇죠~
  • 요즘 진짜 장사할맛도 안나요ㅜㅜ
  • 댓글사용자 아이콘
    윤선비
    전체적으로 그런가보네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유이찌
    저도 최저만 찍는중...ㅎ
  • 저도 요즘 배달도 홀도 다 망...
  • 댓글사용자 아이콘
    허니미니중기
    요즘 물가도 오르고 경기도 안좋아진것도 한몫하지 않을까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현명하게
    잠시 주춤하는걸거에요...점점 나아지길 바래야죠ㅠㅠ
  • 댓글사용자 아이콘
    놈보김
    잘되는곳은 계속 잘되긴 하던데..
요즘 왜 이렇게 장사가 안되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