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야외테이블 있는 고깃집을 생각중입니다
짱구5
-
- 작성일
- 2026-06-26
-
- 조회수
- 263
-
1
야외테이블 있는 고깃집을 생각중입니다
컨테이너 건물을 매점식으로 해서 고기구매,셀프바 이런식으로 운영하려고 합니다.어떤 땅을 알아봐야 허가가 나나요 ?
야외테이블 있는 고깃집을 생각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472 | 케모마일티 먹었는데 맛 좋네요^^[1] | 노철 | 2026-06-26 | 0 | 59 |
| 3889471 | 야식집 필수메뉴가 어떤거라고 생각하세요 ???[3] | 김찬영 | 2026-06-26 | 0 | 78 |
| 3889469 | 오늘 장사할 자리 보고왔어요 [3] | 남남남 | 2026-06-26 | 0 | 81 |
| 3889463 | 신청서 작성하는중인데[4] | 예지 | 2026-06-26 | 0 | 114 |
| 3889462 | 그런거 있나요?[4] | 이용수 | 2026-06-26 | 1 | 201 |
| 3889460 | 개업 전에 불안하지않으셨나요 ?[4] | 송대감 | 2026-06-26 | 0 | 200 |
| >> | 야외테이블 있는 고깃집을 생각중입니다 [3] | 짱구5 | 2026-06-26 | 1 | 263 |
| 3889451 | 인스타 감성을 배우고 싶어요 !! [3] | 농장주 | 2026-06-26 | 2 | 801 |
| 3889446 | 솔의눈 좋아하시는 사장님 계세요 ?[3] | 발바닥곰탱이 | 2026-06-26 | 0 | 431 |
| 3889443 | 뭘해도 불안한 마음 아시나요?[2] | 둘이서 | 2026-06-26 | 4 | 1308 |
| 3889440 | 소주잔은 어디에 버려요 ?[3] | 뉴머앤키 | 2026-06-26 | 1 | 578 |
| 3889428 | 단맛나는 소주가 따로 있대요 [5] | 기쁨엄마 | 2026-06-26 | 3 | 1734 |
| 3889424 | 김치찜 소스만 따로 하시는 분 계시나요?[3] | 초록빛 | 2026-06-26 | 4 | 896 |
| 3889421 | 김치 담그고 퇴근이요 ㅎ[4] | 연수수팀1등 | 2026-06-26 | 0 | 238 |
| 3889416 | 오토후추 맛은 다른가요?[3] | 토백이 | 2026-06-26 | 1 | 660 |
| 3889415 | 피드백 약속한 손님 연락이 없네요ㅠ[4] | 환비헌맘 | 2026-06-26 | 0 | 348 |
| 3889409 | 김치찜 배달가게 갑자기 많이 생겼네요..?[2] | 게임마니아 | 2026-06-26 | 11 | 3360 |
| 3889401 | 화장실 묵은냄새 청소업체 맡겨야하나요?[4] | 로또킹 | 2026-06-26 | 1 | 565 |
| 3889396 | 오늘은 엄청 한가했는데[3] | 정진경 | 2026-06-26 | 2 | 736 |
| 3889394 | 진공포장기 어떤 제품이 좋을까요 [3] | 알루 | 2026-06-26 | 4 | 1353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