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메가커피 사장님들이 직접 일하시나요?

두부
  • 작성일
    2026-06-26
  • 조회수
    276

메가커피 사장님들이 직접 일하시나요?

동네 메가커피 직원이 아침 8시부터 밤 11시까지 일하던데 

직원이 그렇게 오래 일할 것 같진 않아서요~

댓글 11

  • 댓글사용자 아이콘
    곰탱이
    인건비 줄이려면 해야죠 ㅎㅎ
  • 사람이 안 구해져서 그럴 수도 있죠
  • 댓글사용자 아이콘
    네잎크로바
    저가는 사장님이 직접 일하는 경우 많던데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니모야
    좀 더 아끼고 벌고 싶으면 직접하고 아니면 사람 쓰는거죠^^
  • 댓글사용자 아이콘
    베베몽
    전 가끔 대타 못 구하면 제가 일하고 그래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빠리오
    본인이 일해야 돈을 더 가져가니까 돈 더 가져가려는 사장님들은 본인이 더 일하지 않을까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낭만늑대
    저는 8시간 일합니다 사장이 있고 없고 차이가 크더라구요ㅎ
  • 댓글사용자 아이콘
    이회장
    전 아예 안하는데...풀오토
  • 직접 일해야 많이 가져가죠~전 주5일 6시간씩 근무해요ㅋㅋㅋ
  • 댓글사용자 아이콘
    웨이브
    저가는 대부분 사장님들이 몇시간씩 근무 거의 하시던데...
메가커피 사장님들이 직접 일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