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소양인" 인줄 모르고 인삼과 꿀 을 2달동안 꾸준히 먹었습니다..

여름이조아
  • 작성일
    2024-06-18
  • 조회수
    236
한의원 가니까 소양인한테는 꿀과 인삼은 독과 같다며 독소를 빼내야 한다고 했어요.. 게다가 간도 아마 많이 좋지 않을거라며 침과 한약을 같이 써야한다고 했습니다.... 가만히 나두면 나중에 암같은것으로 발전되고 또 제 온몸에 좋지 않다면서요... 근데 한약은 꼭 먹어야 된다고 하던데.... 한약외에는 방법이 없나요? (인삼을 먹으면 속에서 불이 나는것처럼 뜨겁고 갑갑하거든요.. 한숟가락만 먹어두요.. 꿀도 먹으면 속이 매우 않좋았는데 둘다 그냥 억지로 먹었거든요...) 꼭 알려주세요!!꼭이요!! 솔직히 암 얘기를 듣고 나니 기분이 너무 않좋았거든요.. (저희 할머니,큰아버지께서 암으로 돌아가셔서요..) 제가 간 한의원에선 한약없이는 절대루 절대로 못 나으니 꼭 먹어야 한다구 하데요... 근데 솔직히 한약값이 너무 비싼데다 침도 맡고 이것저것 검사도 해야한다구 하니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요... (약값만 30만원이 넘고 이것저것 검사해야한다며 그것두20만원 넘구 침 맞으러 다니면 또 병원비 들고....휴..ㅠㅠ..) 알려주세요!!

댓글 1

  • 댓글사용자 아이콘
    온유
    2024-06-18 10:45:51
    저도 소양인이어서 꿀, 인삼 전부 못 먹습니다. 먹으면 상부에 열이 나고 얼굴이 빨개지고 잠을 못자는 경향ㅇ 있습니다. 말씀하신 걸보면 이것저것 하시느라 비용이 너무 많이 들 것 같습니다. 저는 열을 내리기 위해 "황련해독탕"이란 약을 한의원에서 지어 먹고 많이 좋아졌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도 살 수 있어요. 더는 꿀 인삼 드시지 마세요. 홍삼도 안 좋아요. 그리고 앉아서 상체를 숙이며 숨을 내어 뱉기를 하루에 자주 하세요. 황련해독탕은 가격도 저렴하니 1달 정도 드시면 많이 좋아집니다. 걷기 운동, 모관운동(다리 손 흔들기, 유튜브 보세요) 하시고요. 치자도 열내리는데 좋아요. 율무가루를 인터넷에서 사서 드셔도 좋구요. 열이 나는 음식- 생강 계피 등 일단 드시지 말고, 볶은 검정콩, 두부 등을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 제 경험으로 말씀드립니다. 중지의 첫 마디에 압봉 은색을 붙이고 주무시면 좋아요. 심장 자리에요. 도움이 되시길.
"소양인" 인줄 모르고 인삼과 꿀 을 2달동안 꾸준히 먹었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