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브런치 카페 메뉴로 치아바타 샌드위치 하시는 사장님들께 질문 있습니다

바람냥이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6

브런치 카페 메뉴로 치아바타 샌드위치 하시는 사장님들께 질문 있습니다

이번에 샌드위치 메뉴를 추가하려고 치아바타 빵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매장에서 직접 굽기에는 손이 너무 많이 가고.. 생지 받아서 굽는 게 나을지 아니면 완제품 냉동 빵 받아서 해동해 쓰는 게 마진이나 퀄리티 면에서 나을지 질문 드립니다.. 쓴 소리도 환영합니다.

댓글 0

브런치 카페 메뉴로 치아바타 샌드위치 하시는 사장님들께 질문 있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