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유치원 다니는 아이 둘 양육하면서 매장 장사까지 병행하려니 죽을 맛이네요.. 고민입니다
디케어텔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7
-
0
유치원 다니는 아이 둘 양육하면서 매장 장사까지 병행하려니 죽을 맛이네요.. 고민입니다
아침에 유치원 버스에 아이 태워 보내고 바로 가게 출근해서 재료 준비하고.. 저녁에 마감하고 집에 가면 밤 10시가 넘습니다.. 애들 양육은 양육대로 엉망이고 장사는 장사대로 몸이 부서질 것 같은데.. 육아랑 장사 둘 다 잡으신 사장님들 계신가요? 진짜 때려치워야 하나 고민입니다.. ㅠ유치원 다니는 아이 둘 양육하면서 매장 장사까지 병행하려니 죽을 맛이네요..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