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겨울철 테라스 야외 테이블 공간 활용하려고 방풍막 설치 공사 진행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목수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9
-
0
겨울철 테라스 야외 테이블 공간 활용하려고 방풍막 설치 공사 진행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날씨 쌀쌀해지면서 매장 앞 테라스 데크 공간을 노는데 월세 아까워서.. 큰맘 먹고 방재 천막 전문 업체 불러서 통유리 아세테이트 재질로 테라스 전체 방풍막 설치 시공을 때렸습니다. 시공 후기 남기자면, 진작 할 걸 그랬네요.. ! 내부에 등유 난로 하나 틀어놓으니까 훈훈하니 포장마차 감성 제대로 나서 손님들이 일부러 테라스 방풍막 안쪽 테이블부터 달라고 하십니다.. 좌석 회전율 30%는 늘어난 것 같아 대만족 투자가 아깝지 않은 후기입니다..겨울철 테라스 야외 테이블 공간 활용하려고 방풍막 설치 공사 진행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