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쇼핑몰 물량 늘어나면서 오배송 0%에 물류비 절감 확실한 3PL 업체로 갈아탔습니다

시엣아이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5

쇼핑몰 물량 늘어나면서 오배송 0%에 물류비 절감 확실한 3PL 업체로 갈아탔습니다

집에서 직접 택배 싸다가 오배송 너무 많아서 컴플레인 처리하느라 멘탈 나갔었거든요.. 이번에 아예 단가 조정 잘 해주고 일 처리 확실한 3PL 외주 물류로 넘겼는데, 오배송 0% 찍고 포장 자재비랑 퀵 비용 따져보니 오히려 물류비 절감까지 되네요.. 진짜 신세계입니다.

댓글 0

쇼핑몰 물량 늘어나면서 오배송 0%에 물류비 절감 확실한 3PL 업체로 갈아탔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