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사방넷 쓰시는 사장님들 초보가 쓰기에 인터페이스 어렵나요?

원행성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8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사방넷 쓰시는 사장님들 초보가 쓰기에 인터페이스 어렵나요?

거래처랑 등록할 상품 가짓수가 늘어나서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도입을 진지하게 고민 중입니다. 주변에서 사방넷을 가장 추천해 주시던데.. 기능이 워낙 방대해서 컴퓨터 잘 못 만지는 초보자가 독학으로 사방넷 익혀서 재고 연동이랑 송장 출력까지 매끄럽게 쓰기에 난이도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댓글 0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사방넷 쓰시는 사장님들 초보가 쓰기에 인터페이스 어렵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