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깃집 사이드로 쓸려고 공장에서 샘플 받은 동치미 시식 후기 남겨봐요

향기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5

고깃집 사이드로 쓸려고 공장에서 샘플 받은 동치미 시식 후기 남겨봐요

이번에 여름 메뉴로 냉면이랑 같이 나갈 동치미 납품 업체를 알아보다가 샘플 받아봤거든요.. 한 입 먹어보고 시식 후기 짧게 남기자면, 국물은 새콤달콤해서 대중적인 맛인데 무가 약간 무른 느낌이 드네요.. 역시 대량으로 담근 공장 맛은 어쩔 수 없는 건지..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댓글 0

고깃집 사이드로 쓸려고 공장에서 샘플 받은 동치미 시식 후기 남겨봐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