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5년간 운영하던 편의점 결국 중도 해지하고 폐업 처리 완료한 후기입니다.. ㅜ
토백이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6
-
0
5년간 운영하던 편의점 결국 중도 해지하고 폐업 처리 완료한 후기입니다.. ㅜ
인건비는 오르고 심야 매출은 바닥이라 매달 적자 메꾸다 피가 말라서 본사랑 위약금 조율 끝에 편의점 최종 폐업 완료하고 후기 남겨봅니다.. 간판 내리는데 시원섭섭할 줄 알았더니 그저 빚덩이 털어내서 속이 다 후련하네요.. 편의점 하시는 사장님들 진짜 힘내세요.. 야간 미운영 장벽이 너무 높았던 게 실패 요인 같네요..5년간 운영하던 편의점 결국 중도 해지하고 폐업 처리 완료한 후기입니다..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