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매출 나오는 편의점 양도 받으려는데 브랜드 선택이 고민입니다
천리향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5
-
0
고매출 나오는 편의점 양도 받으려는데 브랜드 선택이 고민입니다
지금 매출 상위권인 편의점 양도 매물이 나와서 인수 고려 중입니다. 현재 브랜드 그대로 승계해서 운영하는 게 나을지, 아니면 계약 종료 시점에 타 브랜드로 간판을 바꿔서 오픈하는 게 장기적으로 이득일지 고민이네요.. 편의점 하시는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고매출 나오는 편의점 양도 받으려는데 브랜드 선택이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