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장인 본업 유지하면서 오토 매장 돌릴 목적으로 컴포즈 창업 준비 하시는 분 계신가요?
콕시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13
-
0
직장인 본업 유지하면서 오토 매장 돌릴 목적으로 컴포즈 창업 준비 하시는 분 계신가요?
대기업 직장 생활 10년 차인데 유동성 자금 모아둔 걸로 와이프 명의나 풀 오토 매니저 세팅해서 저가 커피 브랜드 컴포즈 창업 준비 단계를 밟아보려 합니다.. 주말에만 제가 매장 나가서 정산 보고 평일엔 알바랑 매니저 체제로 풀 오토 돌려도 매달 오백 이상 순수익 방어가 가능할지.. 저가 커피는 박리다매라 사장이 매장에 붙어 서서 샷 뽑지 않으면 직원 리스크 인건비 리스크 때문에 정작 남는 거 없는 똥통 장사 된다는 소리가 있어서 직장인 투자 창업 밸런스 면에서 고민이 많네요.. 실제 컴포즈 매장 오토 돌리시는 분 조언 좀요..직장인 본업 유지하면서 오토 매장 돌릴 목적으로 컴포즈 창업 준비 하시는 분 계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