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치킨집 사장님들 요즘 폐유 수거 단가 가격 얼마씩 받으시나요.. 하락세라 고민입니다

정희민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6

치킨집 사장님들 요즘 폐유 수거 단가 가격 얼마씩 받으시나요.. 하락세라 고민입니다

매달 수거 업체에서 폐유 가져가면서 정산해 주는데 최근 들어 폐유 가격이 너무 똥값이 되어서 고민입니다.. 기름값은 천정부지로 오르는데 버리는 폐유 수거 단가는 반 토막이 나버리니 매장 지출 방어가 안 되네요.. 다들 식용유 브랜드 어떤 거 쓰시고 폐유 정산 통당 얼마 받으시는지 정보 교환 좀 해봐요..

댓글 0

치킨집 사장님들 요즘 폐유 수거 단가 가격 얼마씩 받으시나요.. 하락세라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