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동대문에서 옷장사 크게 망하고 다시 일반 회사 직원으로 취업하려니 막막하네요
양필순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7
-
0
동대문에서 옷장사 크게 망하고 다시 일반 회사 직원으로 취업하려니 막막하네요
몇년 동안 내 장사 한답시고 옷장사 하다가 빚만 잔뜩 지고 결국 폐업했습니다.. 나이 서른 중반인데 이제 와서 다시 어디 밑에 직원으로 취업 전선에 뛰어들려니 자소서 쓰는 법도 잊어버렸고 면접 보기도 두렵네요.. 저 같은 경험 하시고 재기하신 분 계신가요.. ㅠ동대문에서 옷장사 크게 망하고 다시 일반 회사 직원으로 취업하려니 막막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