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자카야 술집 메뉴판 하이볼 원가 계산 및 마진율 고민입니다..
윈드클린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9
-
0
이자카야 술집 메뉴판 하이볼 원가 계산 및 마진율 고민입니다..
요즘 하이볼이 워낙 인기라 매장에 산토리랑 짐빔 하이볼 신메뉴 넣으려는데 산토리 위스키 단가가 너무 올랐네요 ㅠㅠ 토닉워터에 레몬 슬라이스 가격까지 치면 매장 하이볼 원가 비중이 생각보다 너무 높게 잡혀서 판가를 얼마로 해야 마진 고민이 해결될지.. ㅜ이자카야 술집 메뉴판 하이볼 원가 계산 및 마진율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