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1인 가구 소품 쇼핑몰 하다가 이번에 인천 쪽 3PL 풀필먼트 입점 완료한 솔직 후기입니다
그리프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10
-
0
1인 가구 소품 쇼핑몰 하다가 이번에 인천 쪽 3PL 풀필먼트 입점 완료한 솔직 후기입니다
원룸 방구석에 박스 쌓아두고 낮에는 CS 받고 밤에는 새벽까지 송장 뽑아 붙이던 노예 생활 청산했습니다.. 조건 좋은 경기/인천권 3PL 풀필먼트 센터 찾아서 입점 계약 완료했는데요.. 후기 남기자면 입고 잡아두니까 네이버 도착 보장 시스템 연동돼서 주문량 늘어났고, 배송 포장 신경 안 쓰니 소싱이랑 마케팅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대만족입니다.. 진작 입점할 걸 그랬어요.1인 가구 소품 쇼핑몰 하다가 이번에 인천 쪽 3PL 풀필먼트 입점 완료한 솔직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