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육 식당 고깃집인데 최근 수입육 국제 시세 폭등 때문에 토마호크 스테이크 메뉴 단가 올리려 합니다..

김보건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8

정육 식당 고깃집인데 최근 수입육 국제 시세 폭등 때문에 토마호크 스테이크 메뉴 단가 올리려 합니다..

미국산 소고기 유통 벤더사에서 단가표 새로 받았는데 기가 차네요.. 전 세계 물류 대란에 환율 크리티컬 터지면서 수입육 국제 시세 단가가 전월 대비 20% 이상 폭등했다고 합니다.. 매장에서 시그니처 미는 토마호크 돈마호크 스테이크 납품 원가가 너무 올라서 지금 판매가 유지하면 팔 때마다 역마진 나는 노답 구조라.. 눈물 머금고 토마호크 판매 단가를 1인분당 오천원 이상 인상 공지를 때려야 할 것 같은데 손님들 발길 뚝 끊길까봐 심장이 쿵쾅거립니다.. 다른 고깃집 사장님들 원육 수입 단가 폭탄 어떻게 방어하시나요.. ?

댓글 0

정육 식당 고깃집인데 최근 수입육 국제 시세 폭등 때문에 토마호크 스테이크 메뉴 단가 올리려 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