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하면서 뼈저리게 느낀 알바의 법칙 공유해봅니다..
우니히야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5
-
0
장사하면서 뼈저리게 느낀 알바의 법칙 공유해봅니다..
참 희한하게 꼭 바쁜 날이나 주말 피크 타임 직전에 당일 통보로 잠수 타는 알바들이 있네요.. 일 잘하면 싸가지가 없고, 착하고 성실하면 일머리가 너무 없고.. 이거 진짜 과학인가요? 저만의 알바의 법칙인데 사장님들도 공감하시는지 궁금하네요.. ㅠ장사하면서 뼈저리게 느낀 알바의 법칙 공유해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