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비도 오고 우울했는데 오픈하자마자 단골손님이 개시해 주셨네요.. 출석합니다!
어수준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6
-
0
오늘 비도 오고 우울했는데 오픈하자마자 단골손님이 개시해 주셨네요.. 출석합니다!
요즘 날씨도 궂고 매출도 토막 나서 아침에 문 열 때 기분이 참 거시기했거든요.. 근데 매일 아침 라떼 사 가시는 단골손님이 문 열자마자 와서 힘내라고 개시 출석 도장 찍어주고 가셨네요.. ㅎㅎ 아 참, ㅎㅋ는 쓰면 안 되지.. 마음이 따뜻해지는 하루 시작입니다 다들 파이팅요!오늘 비도 오고 우울했는데 오픈하자마자 단골손님이 개시해 주셨네요.. 출석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