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가게 인테리어 공사 중인데 진짜 스트레스 관리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망이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5
-
0
가게 인테리어 공사 중인데 진짜 스트레스 관리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분명 계약서 쓰고 시작했는데도 매일 현장 가보면 요구한 거랑 다르게 되어 있고, 자재 핑계 대면서 일정도 슬금슬금 미루네요.. 말싸움 하기도 지치고 피가 마르는 기분입니다.. 인테리어 하면서 멘탈 털릴 때 스트레스 관리 어떻게 하셨는지.. 제가 예민한 건지 답답하네요.. ㅠ가게 인테리어 공사 중인데 진짜 스트레스 관리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