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신설 국밥집 서비스 음료 어떤 걸로 주는 게 단골 잡기 좋을까요?

송사부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9

신설 국밥집 서비스 음료 어떤 걸로 주는 게 단골 잡기 좋을까요?

국밥집 오픈하고 영수증 리뷰 남겨주시는 손님들께 서비스 음료 제공하려고 하는데요.. 흔한 콜라 사이다 말고 국밥집 이미지에 맞게 식혜나 매실차 같은 서비스 음료를 수제로 만들어서 페트병에 담아 드리는 건 오버일까요..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0

신설 국밥집 서비스 음료 어떤 걸로 주는 게 단골 잡기 좋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