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밥집인데 마감 시간 다 되어서 들어오는 늦은 손님 확보를 해야 할지 쳐내야 할지.. 고민입니다
찌닝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4
-
0
밥집인데 마감 시간 다 되어서 들어오는 늦은 손님 확보를 해야 할지 쳐내야 할지.. 고민입니다
영업 종료가 밤 10시이고 주방 라스트 오더가 9시 반인데요.. 꼭 9시 25분쯤 와서 식사랑 술까지 드시겠다는 손님들이 계십니다.. 매출 생각하면 한 테이블이라도 더 마감 시간 손님 확보를하는 게 맞지만, 주방 이모들이랑 알바생 퇴근 시간 밀리고 눈치 주는 것 때문에 가시방석이네요.. 사장님들은 이럴 때 그냥 손님 받으시나요?밥집인데 마감 시간 다 되어서 들어오는 늦은 손님 확보를 해야 할지 쳐내야 할지..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