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세무 | 회계 | 노무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도와주세요 ㅠㅠ

하늘향기
  • 작성일
    2026-06-26
  • 조회수
    680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도와주세요 ㅠㅠ

간이과세자라 부가세 따로 안 붙는 줄 알았는데 서류 보니까 납부할 세액이 50만원 정도 뜨더라고요 

이게 그럼 지난 번에 내야 할 돈을 안 낸건가요? 

그리고 납부를 어디서 해야 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댓글 4

  • 댓글사용자 아이콘
    짱구5
    국세청 홈택스나 위택스에서 미납 내역 있는지 찾아보세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젤리콤
    관할세무서에 전화해서 납부할 세금이 있는지 물어보시고 있다면 정확한 금액이랑 납부 계좌 여쭤보고 내셔야 해요 지난거라 수정 이런 거 할 수도 없으니 .. 안 냈으면 그냥 내셔요 ㅋ
  • 댓글사용자 아이콘
    하늘향기
    젤리콤
    관할 세무서 전화를 안 받네요 .. ㅠㅠ
  • 댓글사용자 아이콘
    고저스
    신고 하셨던 부가세 신고서를 먼저 확인해보세요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도와주세요 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