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정말 고마운손님입니다.
스나린
-
- 작성일
- 2026-06-26
-
- 조회수
- 916
-
2
정말 고마운손님입니다.
딱 마감했는데 매장으로 전화가 오길래 진상인가 싶었는데
여기 음식을 정말 먹고싶은데 주문안되냐고 해서 잠깐 배민을 열었습니다.
근데 10만원 어치나 주문하셨네요 ㅠㅠ 오늘 허탕치고 갈까봐 걱정많았는데..
정말 고마운손님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435 | 메가커피 사장님들이 직접 일하시나요?[2] | 두부 | 2026-06-26 | 0 | 71 |
| 3889434 | 반건조 오징어 어떻게 구워야 맛있을까요 ?[1] | 테이프 | 2026-06-26 | 0 | 101 |
| 3889433 | 치즈볼 치즈가루 정보가 궁금합니다![1] | 달록 | 2026-06-26 | 0 | 100 |
| 3889432 | 매입 비중 몇% 나오나요?[1] | 곰팅주니 | 2026-06-26 | 0 | 241 |
| 3889431 | 제주에서 배민원 이용하시는 사장님들 계세요 ?[4] | 아이엠워시 | 2026-06-26 | 0 | 128 |
| 3889429 | 분식집 기본국물에 파 넣어주시나요 ?[4] | 둠조 | 2026-06-26 | 0 | 479 |
| 3889425 | 회뜨는 방법을 배우고싶습니다![4] | 샘과나무 | 2026-06-26 | 1 | 177 |
| 3889423 | 손님 앞에서 속마음이 나와버렸어요...ㅎ[6] | 프리미엄 | 2026-06-26 | 1 | 610 |
| >> | 정말 고마운손님입니다. [4] | 스나린 | 2026-06-26 | 2 | 916 |
| 3889420 | 산낙지 질문드립니다[2] | 시골살이 | 2026-06-26 | 1 | 640 |
| 3889417 | 참치집 사장님들 계세요?[2] | 스카이코어 | 2026-06-26 | 3 | 772 |
| 3889414 | 서초쪽 주류,음료 납품처 추천해주세요![2] | 아빠의봄 | 2026-06-26 | 3 | 949 |
| 3889411 | 방송출연?[14] | 말크 | 2026-06-26 | 0 | 372 |
| 3889405 | 가정용 육절기 써보신 사장님 계실까요 ?[2] | 조은청소 | 2026-06-26 | 5 | 1240 |
| 3889404 | 새로 구한직원이 자꾸 지각을 하네요 [4] | 정재호 | 2026-06-26 | 4 | 1332 |
| 3889400 | 돼지 대창 납품받으려고합니다[2] | 육지사람 | 2026-06-26 | 5 | 2302 |
| 3889399 | 배민이나 쿠팡 샵인샵 질문드려요![1] | 연두마미 | 2026-06-26 | 0 | 281 |
| 3889397 | 매장 씨씨티비 화소 몇 쓰세요?[4] | 광개토왕 | 2026-06-26 | 1 | 196 |
| 3889395 | 안좋은 리뷰 달고 잠수타는 손님..[5] | 윤진우 | 2026-06-26 | 3 | 1238 |
| 3889393 | 천안 폐유 1통 얼마예요??[2] | 아론 | 2026-06-26 | 2 | 458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