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세무 | 회계 | 노무

세무사 고를 때 어떻게 하시나요?

임쌤
  • 작성일
    2026-06-23
  • 조회수
    179

세무사 고를 때 어떻게 하시나요?

기존에 기장 하고 있는 세무사는 그냥 카톡 오픈톡으로 구해서 했는데 다들 어떤 식으로 고르시나요? 

댓글 3

  • 기장 거기서 거기던데 .. 웬만하면 싼게 비지떡 같아요~
  • 준맘
    다 거기서 거기인가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멋지니
    소통 잘 되는 곳 가셔요 저도 3번째 만에 안착 했어요 .. 싼게 비지떡 맞아요 진짜 ..
세무사 고를 때 어떻게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