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PC방 | 노래방 | 오락시설
알바 구하는 거 너무 힘드네요 ㅠㅠ
돈데크만
-
- 작성일
- 2026-06-22
-
- 조회수
- 174
-
0
알바 구하는 거 너무 힘드네요 ㅠㅠ
뽑고 교육하고 뽑고 교육하고..벌써 몇 번 째인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진이 빠지네요.
일 되게 잘 하던 주간 낮에 근무하던 친구 2명이 이번에 그만 두는데
알바 구하려고 공고 올리고 뽑아 보니 다 똑같이 교육만 받고 제끼네요...
너무 지치고 당분간 알바 면접 보고 싶지 않아서 제가 풀로 뛰어 볼까 하는데요
편의점이고 하루 종일 가게에 묶여 있을 생각 하니 힘들기야 하겠지만,
울적하네요 ㅠㅠ
한 달에 두 번 정도 대타 쓰고 쉰다는 가정 하에
매일 일 하는 건 너무 무리일까요?
알바 구하는 거 너무 힘드네요 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 | 알바 구하는 거 너무 힘드네요 ㅠㅠ[5] | 돈데크만 | 2026-06-22 | 0 | 174 |
| 3888785 | 피씨방 창업 장단점 좀 설명해주세요[2] | 저승사자 | 2026-06-22 | 1 | 231 |
| 3888739 | 스피커에서 지지직 소리 나는데 반주기에서도 소리가 납니다......[1] | 영심이 | 2026-06-22 | 0 | 293 |
| 3888716 | 프린트 장당 얼마 정도 받으시나요? | 애들아빠 | 2026-06-22 | 1 | 520 |
| 3888711 | 실내 풋살장 운영 하시면서 축구 교실 혹시 운영 병행하시나요?[4] | 문주 | 2026-06-22 | 1 | 235 |
| 3888689 | 외국인 대학생 알바??[4] | 진우나언 | 2026-06-22 | 0 | 388 |
| 3888671 | 신발 신고 이용하게 하시나요? 아님 벗고 이용하게 하시나요?[5] | 조형돈 | 2026-06-21 | 5 | 1409 |
| 3888634 | 스크린 골프장 점포 매물 사이트 있나요? | 립스 | 2026-06-21 | 3 | 525 |
| 3888591 | 보증금 높은 점포는 계약 안 하는게 낫다고 하는데요[2] | 보허잠 | 2026-06-21 | 0 | 280 |
| 3888554 | 노래방 룸 6개 인데요 한 달 고정비 얼마나 나올까요? | 낭만늑대 | 2026-06-21 | 2 | 496 |
| 3888543 | 프린트 컬러는 요금 더 높게 받으시나요?[3] | 시원맘 | 2026-06-21 | 3 | 1339 |
| 3888527 | 노래방 서비스 없이 1시간에 1만원[3] | 혀니 | 2026-06-21 | 0 | 397 |
| 3888494 | PC방 컴퓨터 PC 사양이나 스펙은 어느 정도로 구매하시나요? | 최교성 | 2026-06-20 | 2 | 560 |
| 3888472 | 게임 아지트 방음 시공 하시나요??[1] | 나누리라 | 2026-06-20 | 0 | 192 |
| 3888431 | 편의점 앞에 오락기기 두려면[3] | 모글리 | 2026-06-20 | 1 | 173 |
| 3888399 | 골프 연습장 센서 설치하는데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 청산거사 | 2026-06-20 | 3 | 502 |
| 3888379 | 직원 고용할 때[1] | 청해진 | 2026-06-20 | 0 | 232 |
| 3888359 | 혹시 실물 카드 없이 카드 번호로 결제 가능 한가요?[2] | 초딩맘 | 2026-06-20 | 1 | 152 |
| 3888349 | 피시방 카운터 관리 원격 프로그램[2] | 희준 | 2026-06-19 | 0 | 193 |
| 3888321 | 인형 뽑기 기계 부업으로 해보려고 하는데요[2] | 건두부 | 2026-06-19 | 0 | 235 |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