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무인창업
무인아이스크림 세무사 써야할까요 ?
오잉
-
- 작성일
- 2026-06-27
-
- 조회수
- 88
-
0
무인아이스크림 세무사 써야할까요 ?
연매출 2억정도 나오는데 세무사를 쓰는게 좋을까요 ?
기준경비로 해야하는데 단순경비로 처리했다면서 작년 세금이 얼마전에 또 날라왔어요 .. ㅠㅠㅠ
무인아이스크림 세무사 써야할까요 ?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 | 무인아이스크림 세무사 써야할까요 ?[2] | 오잉 | 2026-06-27 | 0 | 88 |
| 3889527 | 9평 공유오피스 인테리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3] | 코스모스클린 | 2026-06-27 | 0 | 145 |
| 3889520 | 키즈풀 창업이 너무너무 고민돼요 [10] | 소순 | 2026-06-27 | 0 | 690 |
| 3889507 | 평수 넓은곳에서 인터넷 연결 끊김없이 사용할수있는 씨씨티비 ...[3] | 중고너구리 | 2026-06-27 | 1 | 410 |
| 3889476 | 바코드 없는 제품은 어떻게 판매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6] | 중고야 | 2026-06-26 | 0 | 171 |
| 3889445 | 무아크 차릴때 고려해야될점은 어떤게 있나요?[4] | 수리 | 2026-06-26 | 0 | 367 |
| 3889410 | 카드결제 손님.. ㅠㅠ [4] | 김성희 | 2026-06-26 | 2 | 643 |
| 3889378 | 무인아크 하려고 부동산을 다녀왔어요 [14] | 은고을 | 2026-06-26 | 0 | 583 |
| 3889358 | 소액으로 오픈할 수 있는 무인창업은 어떤게 있을까요 ????[3] | 공사 | 2026-06-26 | 1 | 243 |
| 3889344 | 사장님들 cctv는 어떻게 설치 하셨나요?[6] | 훈이맘 | 2026-06-26 | 1 | 470 |
| 3889306 | 택배 어떻게 하세요 ?[4] | 바보 | 2026-06-25 | 1 | 408 |
| 3889285 | 무인 건어물 창업 프차요![3] | 투샷 | 2026-06-25 | 1 | 549 |
| 3889220 | 키즈카페 운영중인데 ..[4] | 지수 | 2026-06-25 | 0 | 136 |
| 3889197 | 무인카페 기계는 얼마나 하나요 ?[5] | 카시엘 | 2026-06-25 | 1 | 393 |
| 3889193 | 네컷사진 프로그램만 구입이 가능한가요??[2] | 송건영 | 2026-06-25 | 2 | 397 |
| 3889174 | 무인창업 하는 사장님들이 많이 늘어날 것 같아요[3] | 운커피 | 2026-06-25 | 2 | 401 |
| 3889160 | 무인 매장 배달도 해보려고 합니다!!!!![8] | 이총무 | 2026-06-24 | 1 | 487 |
| 3889120 | 무인 PC방 가능할까요 ?[4] | 곰은예수 | 2026-06-24 | 0 | 657 |
| 3889087 | 뻥튀기 강냉이 공급 받을 수 있는곳 아시는분?[2] | 카드단말기 | 2026-06-24 | 1 | 175 |
| 3889052 | 키오스크 중 포인트 적립 되는거 있을까요?[2] | 서성희 | 2026-06-24 | 0 | 138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