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캔 포장 커피 보관 괜찮나요?
무지개
-
- 작성일
- 2025-09-28
-
- 조회수
- 2,030
-
7
캔 포장 커피 보관 괜찮나요?
캔 포장한커피 다음날에 팔아도 문제 없을까요??
괜찮을지 걱정되네요...캔 포장 커피가 좀 남아서요ㅠ
캔 포장 커피 보관 괜찮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1211590 | 스위트컵 모카믹스요![1] | 깡냉 | 2025-09-28 | 8 | 2012 |
| 1207361 | 와플 손 많이 가나요?[1] | 금빛8945 | 2025-09-28 | 3 | 1873 |
| 1204965 | 매일 휘핑크림이랑 휘핑크림 골드 차이[2] | 낭여행 | 2025-09-28 | 6 | 1669 |
| 1204747 | 우리가게 따라하는 건너편에있는 가게....[2] | 로이 | 2025-09-28 | 5 | 1778 |
| 1203952 | 2층 카페는 무조건 카공들이 차지할까요...?[2] | 호수 | 2025-09-28 | 5 | 1907 |
| 1203631 | 크레페 배달 안하는 이유..?[2] | 노드헤어 | 2025-09-28 | 7 | 2098 |
| 1203375 | 디저트 보관 기간이요!![2] | 은희 | 2025-09-28 | 3 | 934 |
| 1201660 | 소금빵 데우는 방법[2] | 코스모스2 | 2025-09-28 | 3 | 846 |
| 1194236 | 에어컨 인터넷으로 사는게 더 저렴한가요?[2] | 뿌뿌 | 2025-09-28 | 5 | 1521 |
| 1193046 | 케이크 포장할때 종이?[2] | 서울타잔 | 2025-09-28 | 2 | 651 |
| 1192769 | 실링기 PS컵은 불가능한가요??[2] | 건융 | 2025-09-28 | 5 | 1977 |
| 1190977 | 카페 출입구랑 창에 모기장 설치 할까봐요ㅠㅠ[1] | 평촌현빠 | 2025-09-28 | 0 | 370 |
| 1190952 | 복숭아, 녹차 등 빙수시럽[2] | 손오공 | 2025-09-28 | 1 | 926 |
| >> | 캔 포장 커피 보관 괜찮나요?[2] | 무지개 | 2025-09-28 | 7 | 2030 |
| 1186483 | 이어폰 안끼고 유튜브 소리켜서 보시는 손님...[2] | 파파v | 2025-09-28 | 2 | 633 |
| 1186247 | 피자집 요즘 어떤가요?[1] | 다온홈케어 | 2025-09-28 | 1 | 653 |
| 1185889 | 무인카페 기계 어떤거 쓰시나요...?가격도ㅠ[1] | 깐나동생 | 2025-09-28 | 2 | 452 |
| 1185525 | 디저트도 비수기가 있나요...?[2] | 나타샤 | 2025-09-28 | 3 | 1804 |
| 1184443 | 가게 내놓으면 몇달정도 걸릴까요?[2] | 돌고래 | 2025-09-28 | 2 | 1301 |
| 1182244 | 청포도 베이스 차이 알려주세요...[1] | 모하비 | 2025-09-28 | 3 | 1537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