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덮밥 중량 좀 봐주세요ㅎㅎ!
샤넬
-
- 작성일
- 2026-06-24
-
- 조회수
- 260
-
0
덮밥 중량 좀 봐주세요ㅎㅎ!
덮밥 샵인샵을 준비하고 있는데요ㅎㅎ
밥은 200~210
고기 들어가는 덮밥은 150
낙지덮밥은 데친 후 120
이 정도로 생각중인데 너무 적을까요??
덮밥 중량 좀 봐주세요ㅎㅎ!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092 | 중국집을 오픈하려면 주방에서 얼마나 일해야할까요 ?[1] | 내보물 | 2026-06-24 | 0 | 73 |
| 3889089 | 마진 물어보시는분들 여기서 물어보지 마세요[3] | 안산천매암 | 2026-06-24 | 1 | 194 |
| 3889086 | 삼겹살 숙성 질문드립니다[3] | 양심 | 2026-06-24 | 0 | 300 |
| 3889083 | 식혜 어떤 제품이 괜찮은가요 ?[3] | 다다닥 | 2026-06-24 | 1 | 476 |
| 3889079 | 고추씨에 자꾸 애벌레가 나옵니다..[2] | 동다동다 | 2026-06-24 | 1 | 183 |
| 3889077 | 요식업 하려고 하는데 서울에서 핫한 동네가 어디인가요 ?[3] | 차도녀당 | 2026-06-24 | 0 | 187 |
| 3889074 | 배달업체 추천 부탁드립니다![2] | 송민혁 | 2026-06-24 | 0 | 211 |
| 3889071 | 부산 고기 목살 구매처 추천 좀 해주세요 [2] | 곰세마리 | 2026-06-24 | 1 | 240 |
| >> | 덮밥 중량 좀 봐주세요ㅎㅎ![2] | 샤넬 | 2026-06-24 | 0 | 260 |
| 3889068 | 노쇼 ㅋㅋ;[4] | 금강돌돌이 | 2026-06-24 | 1 | 257 |
| 3889064 | 부천지역에 포장용기 구매할 수 있는 곳 있나요![4] | 달나라 | 2026-06-24 | 1 | 839 |
| 3889056 | 직원뽑기 운이 없는걸까요..ㅎ[7] | 남사장 | 2026-06-24 | 3 | 1268 |
| 3889054 | 배민이 울리질 않네요...ㅠㅠ[2] | 아라비아어라님 | 2026-06-24 | 0 | 398 |
| 3889044 | 고깃집은 꼭 1층에 창업해야 되나요?[5] | 최수정 | 2026-06-24 | 3 | 954 |
| 3889039 | 법인전환 문의[2] | 토끼랑 | 2026-06-24 | 1 | 246 |
| 3889031 | 불맛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진다던데[2] | 관송 | 2026-06-24 | 5 | 1631 |
| 3889018 | 인천 부평 음료업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7] | 당구래 | 2026-06-24 | 4 | 1656 |
| 3889007 | 안산 식용유업체 문의드립니다![1] | 이민형 | 2026-06-24 | 0 | 444 |
| 3889002 | 배달비 7천원인데 쫄면장이 적다고 다시 보내래요..;[3] | 쭈니76 | 2026-06-24 | 0 | 398 |
| 3888997 | 요즘은 오픈빨도 없나요?[5] | 가는세월 | 2026-06-23 | 3 | 1291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