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아메리카노, 라떼, 원가율 몇% 들어가시나요?
큰자작나무
-
- 작성일
- 2025-10-01
-
- 조회수
- 2,453
-
9
아메리카노, 라떼, 원가율 몇% 들어가시나요?
원가 원두+우유+시럽+부자재 등이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뗴류 원가율 얼마로 잡으시나요?
아메리카노, 라떼, 원가율 몇% 들어가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2698064 | 카페재료 사이트 알려주세요!!![4] | 가을 | 2025-10-01 | 3 | 828 |
| 2696296 | 다들 종이빨대 쓰시나요....?[3] | 댕구 | 2025-10-01 | 3 | 613 |
| 2695842 | 배라 리모델링 주기 아시는분?!![4] | 세리나 | 2025-10-01 | 1 | 537 |
| 2695125 | 크로플 만든후 겉면에 바르는거?[4] | 두고야 | 2025-10-01 | 4 | 1828 |
| 2694249 | 저녁타임 장사 어떠신가요?[4] | 최강도 | 2025-10-01 | 3 | 1200 |
| 2692947 | 차 종류들 구매처 알려주세요[5] | 금빛8945 | 2025-10-01 | 4 | 791 |
| 2692387 | 도서관 안에있는 카페 디저트 추천해주세요![4] | 다시 | 2025-10-01 | 2 | 1605 |
| 2692027 | 아침손님이 점점 줄어들어요....ㅜㅜ[3] | 준우 | 2025-10-01 | 9 | 2255 |
| 2692015 | 폐업 기준이..?[4] | 삐삐비 | 2025-10-01 | 2 | 762 |
| 2691720 | 블렌더 어디꺼 쓰시나요??[4] | 하양이 | 2025-10-01 | 6 | 1917 |
| 2691440 | 알바 보험[3] | 예뻐지는수다 | 2025-10-01 | 0 | 340 |
| 2689538 | 부가세신고 세무기장 비용[3] | 샤인보이 | 2025-10-01 | 3 | 611 |
| 2685006 | 콜라 뚱캔 하나에 얼마 받는게 좋을까요..?[3] | 이용수 | 2025-10-01 | 8 | 2029 |
| 2682463 | 커피 원두보관 어떻게 해야되나요?[4] | 코코볼 | 2025-10-01 | 3 | 1500 |
| 2680529 | 머핀 포장 어떻게 하나요??[3] | 설렘중독 | 2025-10-01 | 2 | 560 |
| >> | 아메리카노, 라떼, 원가율 몇% 들어가시나요?[4] | 큰자작나무 | 2025-10-01 | 9 | 2453 |
| 2679641 | 샐러드 소스 만들까요...살까요....[4] | 밥많이 | 2025-10-01 | 3 | 808 |
| 2679518 | 컵케이크 위에 크림 생크림? 버터크림?[3] | 도레미파솔 | 2025-10-01 | 4 | 2231 |
| 2677050 | 카페 쇼케이스 채울 음료요![3] | 은계호수 | 2025-10-01 | 10 | 2321 |
| 2675239 | 카페 매장에서 개인텀블러[11] | 양축 | 2025-10-01 | 9 | 1880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