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배민광고 질문이요!
로이
-
- 작성일
- 2025-09-21
-
- 조회수
- 1,734
-
0
배민광고 질문이요!
배민 깃발은 없고 오픈리스트랑 클리광고만 하는데
찜이나 기존 고객이 저희 매장 검색해서 구매하면 수수료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울트라콜도 1개해야 수수료면에서 더 나은걸까요?
배민광고 질문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 | 배민광고 질문이요! | 로이 | 2025-09-21 | 0 | 1734 |
| 52895 | 아이스트로 제빙기 얼음 원래 이렇게 생긴건지... | 천태산 | 2025-09-21 | 1 | 2143 |
| 52878 | 카페 인테리어할때 계약서 | 권회준 | 2025-09-21 | 3 | 772 |
| 52733 | 키오스크 매출이 안잡히는데 어떻게 해야되는건가요ㅠㅠㅠ | 송산 | 2025-09-21 | 6 | 2267 |
| 52614 | 위생과 점검주기 궁금합니다 | 화장품 | 2025-09-21 | 0 | 724 |
| 52486 | 크로플 만들때 와플기계로 가능 | 코프세상 | 2025-09-21 | 4 | 865 |
| 52342 | 코스트코 설탕 가격 얼마나 하나용? | 러브제이 | 2025-09-21 | 3 | 637 |
| 52296 | 배민 입점 어떻게 하셨나요? | 인월 | 2025-09-21 | 1 | 737 |
| 52171 | 총매출 월 1200만원이면 권리금 얼마? | 피자헛 | 2025-09-21 | 0 | 3687 |
| 52160 | 전기 튀김기 온도 몇도가 정상인건가요? | 투케이 | 2025-09-21 | 2 | 4076 |
| 52064 | 제빙기 24시간 가동 한달 전기료 | 토네이도정 | 2025-09-21 | 1 | 1043 |
| 51941 | 립톤수저 잃어버렸는데... | 이삭 | 2025-09-21 | 1 | 1930 |
| 51925 | 디저트카페 원두 종류... | 원행성 | 2025-09-21 | 2 | 2014 |
| 51884 | 음료 배달나갈때 매직랩 사이즈? | 율원장 | 2025-09-21 | 1 | 3709 |
| 51761 | 다들 배달비 얼마씩 받으시는지..? | 힐름 | 2025-09-21 | 2 | 1416 |
| 51727 | 일회용품 보관 어디다... | 덜렁도령 | 2025-09-21 | 1 | 3054 |
| 51648 | 진열한빵 눅눅해질때ㅜㅜ | 서현신녀 | 2025-09-21 | 2 | 457 |
| 51624 | 주방 난방 어떻게해야 좋을까요? | 뚝뚝리 | 2025-09-21 | 0 | 2269 |
| 51604 | 개인카페 창업 비용 | 홍박사 | 2025-09-21 | 4 | 3778 |
| 51526 | 준공일전 인터넷 설치? | 스나린 | 2025-09-21 | 6 | 3426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