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가 인색한건가요?
으쓱으쓱
-
- 작성일
- 2026-06-28
-
- 조회수
- 358
-
1
제가 인색한건가요?
전 직장다니면서 개인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에있는 시간에는 전일제로 일하는 직원을 쓰고 있거든요.
근데 직원이 40대후반이신데...이분이 제 카페에서 당근거래를 자주 하시더라구요.
당근거래하는건 괜찮습니다.
근데 당근거래하러 오시는분들에게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걸 우연히 알게 됐어요...
처음에는 한잔 그럴수있다! 하고 넘어갔는데 점점 그 횟구가 늘어가더라구요.
제가 인색한건가요?
제가 인색한건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734 | 영수증리뷰 1000개 돌파 !!!! [3] | 초록 | 2026-06-28 | 0 | 135 |
| 3889728 | 스트레스가 많은 날은 무조건 혼술 [2] | 아름드리 | 2026-06-28 | 1 | 193 |
| 3889723 | 손님들 누가 다 잡아갔나요 [3] | 에이앤느 | 2026-06-28 | 0 | 290 |
| >> | 제가 인색한건가요?[9] | 으쓱으쓱 | 2026-06-28 | 1 | 358 |
| 3889717 | 사장님들 매장 쌀 어떤거 사용하세요 ?[4] | 알토 | 2026-06-28 | 1 | 455 |
| 3889716 | 와인업체 찾고있어요![2] | 리치 | 2026-06-28 | 0 | 424 |
| 3889710 | 주방화 어떤거 신으세요 ?[4] | 유령 | 2026-06-28 | 0 | 173 |
| 3889708 | 다들 밥은 든든히 챙기면서 하세요~~^^[4] | 바람처럼 | 2026-06-28 | 1 | 349 |
| 3889705 | 점포 알아보려고 합니다!![3] | 나도서현 | 2026-06-28 | 2 | 658 |
| 3889703 | PT 끊으면 꾸준하게 다닐 수 있을까요 ?[4] | 김은빈 | 2026-06-28 | 2 | 377 |
| 3889699 | 자영업이냐 전업투자자냐 고민이 많습니다.[2] | 다산신도시 | 2026-06-28 | 1 | 673 |
| 3889695 | 체력이 예전같지가 않아서 너무 속상해요 ~ [4] | 할수있다 | 2026-06-28 | 7 | 1739 |
| 3889687 | 부리또 피자 드셔보셨어요 ?[3] | 청산거사 | 2026-06-28 | 0 | 497 |
| 3889677 | 납작당면 추천 좀 해주세요 !! [3] | 뉴머앤키 | 2026-06-28 | 4 | 573 |
| 3889669 |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고 싶어요ㅠㅠ[12] | 일월송하신당 | 2026-06-28 | 1 | 281 |
| 3889660 | 로또 5만원 요새 자주 걸리네요 ㅎㅎ[4] | 갠소 | 2026-06-28 | 4 | 991 |
| 3889653 | 타이타닉은 언제봐도 재미있는거같아요 ~ [3] | 맥가이버 | 2026-06-27 | 1 | 428 |
| 3889648 | 야외 업무 보시는 분들 힘내세요!^^[4] | 주신일 | 2026-06-27 | 7 | 1650 |
| 3889640 | 매너좋은 손님^^[4] | 찌니 | 2026-06-27 | 10 | 3454 |
| 3889632 | 여성 갱년기[5] | 김승현 | 2026-06-27 | 2 | 264 |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