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베이커리 불 사용
김지니어스
-
- 작성일
- 2026-06-23
-
- 조회수
- 163
-
0
베이커리 불 사용
베이커리 불 사용은 보통 어떤거 쓰나요?
1. 가스버너
2. 인덕션
보통 베이글 데치거나 슈크림 만들때 사용할 것 같거든요
베이커리 불 사용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 | 베이커리 불 사용[3] | 김지니어스 | 2026-06-23 | 0 | 163 |
| 3888836 | 원데이클래스 홍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용?[3] | 우기희망 | 2026-06-23 | 1 | 207 |
| 3888826 | 디저트 어떤게 잘나갈까요?[3] | 팀이니셜 | 2026-06-22 | 2 | 326 |
| 3888817 | 토스트 안에 넣는 버터 종류[6] | 마포지기 | 2026-06-22 | 1 | 644 |
| 3888805 | 천연버터 어떤게 쓸만한지... | 지동 | 2026-06-22 | 5 | 1245 |
| 3888797 | 인스타 광고 효과 보려면??[2] | 시온 | 2026-06-22 | 0 | 360 |
| 3888787 | 손목 관리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ㅠㅠ[3] | 히리릿 | 2026-06-22 | 4 | 1302 |
| 3888780 | 우녹스 오븐이요![2] | 아름드리 | 2026-06-22 | 4 | 723 |
| 3888772 | 수제 티라미슈 기간 언제까지?[4] | 운이좋은사람 | 2026-06-22 | 3 | 1168 |
| 3888761 | 손님이 깬컵 치료비요구...ㅎ;[4] | 일산주민 | 2026-06-22 | 1 | 445 |
| 3888754 | 마들렌 남은거 보관 어떻게들 하시나요~[3] | 사이노 | 2026-06-22 | 3 | 1860 |
| 3888740 | 앙버터랑 카야토스트 버터[4] | 개운죽 | 2026-06-22 | 0 | 125 |
| 3888738 | 도넛 하시는분들 기름 어떤거 쓰시나요?[2] | 기훈 | 2026-06-22 | 5 | 1400 |
| 3888732 | 쿠키 구울때 실온에 얼마나..?[4] | 심안 | 2026-06-22 | 1 | 239 |
| 3888731 | 저울 모델명 좀 알려주세요!!![3] | 청소박사 | 2026-06-22 | 3 | 617 |
| 3888722 | 카페 배달 비닐백 사이즈 어떤거 쓰시나요?[2] | 바디로그 | 2026-06-22 | 6 | 1458 |
| 3888701 | 와이파이 비번 어떻게 바꾸나요...?[3] | 캔디 | 2026-06-22 | 1 | 240 |
| 3888693 | 메가랑 디저트39 중 창업[4] | 순딩이 | 2026-06-22 | 5 | 1876 |
| 3888683 | 베이커리 카페 커피머신 추천해주세요~~~[6] | 나나고냥이 | 2026-06-21 | 3 | 994 |
| 3888681 | 4시간 넘게 이용하시는 손님...[18] | 은계호수 | 2026-06-21 | 0 | 339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