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라떼 온도 몇도로 하시나요?
심스
-
- 작성일
- 2025-09-27
-
- 조회수
- 282
-
0
라떼 온도 몇도로 하시나요?
배달나간게 식었다고 연락와서...ㅎ
70도로 하는데 너무 뜨거우면 비린맛 나고...
라떼 온도 몇도로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777241 | 수제청 파는곳[1] | 더엘 | 2025-09-27 | 6 | 1765 |
| 776274 | 그래놀라랑 수제청 납품 받고싶어요ㅎㅎ[2] | 방울이 | 2025-09-27 | 6 | 2036 |
| 776015 | 쿠팡에서 파는 일회용컵 [2] | 디디 | 2025-09-27 | 3 | 1497 |
| 775791 | 디저트 답례품 스티커 기계 알려주세요[2] | 소피아 | 2025-09-27 | 2 | 769 |
| 774157 | 카페 대관 문의를 받았는ㄴ데 대관비...[2] | 현화이브 | 2025-09-27 | 5 | 1575 |
| 773963 | 배라 스쿱 파는곳[1] | 유령 | 2025-09-27 | 2 | 631 |
| 772644 | 카페 6시이후 장사 잘 되나요?[2] | 일월송하신당 | 2025-09-27 | 6 | 1989 |
| 769863 | 배너 만들려고하는데 보통 뭐 붙이나요?[2] | 브레드 | 2025-09-27 | 1 | 310 |
| 769315 | 배민깃발 늘리려고 하는데...[2] | 바디빚다 | 2025-09-27 | 1 | 281 |
| 768606 | 거품기 추천해주세요![2] | 콕시 | 2025-09-27 | 5 | 1711 |
| 767425 | 버터바 포장방법[2] | 루루맘 | 2025-09-27 | 4 | 1618 |
| 766674 | 제빙기 펌프기 추천해주세요[2] | 베이비 | 2025-09-27 | 1 | 388 |
| >> | 라떼 온도 몇도로 하시나요?[2] | 심스 | 2025-09-27 | 0 | 282 |
| 765266 | 카페 청소기 어떤거 사용하시나요??[2] | 시지프스 | 2025-09-27 | 6 | 1767 |
| 764789 | 제빙기 청소 어떻게 하나요?!!!![2] | 잠못드는밤 | 2025-09-27 | 3 | 1863 |
| 764430 | 그라인더 청소 방법[2] | 성서나들목 | 2025-09-27 | 7 | 1688 |
| 764021 | 젤라또 납품업체[2] | 돼랑이 | 2025-09-27 | 6 | 1476 |
| 763895 | 그랜드우성데크오븐 괜찮나요?[2] | 예뻐지는수다 | 2025-09-27 | 6 | 1422 |
| 763402 | 1인1음료 어린아이들도 하시나요?[2] | 스위트힐 | 2025-09-27 | 3 | 930 |
| 762862 | 제빙기 세아랑 카이저 차이 알려주세요[2] | 행복해지자 | 2025-09-27 | 3 | 1213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