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노비타 비데AS

일월당
  • 작성일
    2024-06-02
  • 조회수
    2,418
노비타비데AS 노비타비데 A/S 및 교환 규정 문의 및 A/S기사 말씀이 맞다면 노비타비데 품질수준 최하위 해당 1.2015년 1월말 울산메가마트에서 구입 2.2015년1월 30일 설치 3.2015년 1월 31일 작동 확인결과 분사노를 작동시 대단한 이음 발생   특히 나와서 들어갈때 3단계로 과격하게 발생함 4.발견즉시 12/31일 비데A/S센타 전화신고,근무시간이 아니라서 접수 않됨    판매처 울산 진장동 메가마트 구입처에 유선 신고-노비타에 접수하여 조치해 달라고 요청 함 5.2016년 1월4일 A/S센타에서 확인 전화상담 및 접수한다고 연락 옴 6.2016년1월5일,A/S 기사 방문 확인후 노비타 제품은 이렇게 소음이 나는것이 정상이오니    본사 지침을 받아야 된다고 하고 돌아감 7.2016년 1월6일 판매점 울산 진장동 메가마트에 상황 설명한 결과 A/S 기사가 제품하자가   아니라고 하여 노비타비데 본사와 알아서 해결 하라고 함 8.안방에 사용하는 타사 제품 비데와 비교시 안방용은 거의 이음이 발생치 않음    도대체 기사분 말이 맞다면 노비타제품은 불매운동을 해야된다고 생각 됩니다 9.동일 사양 신 제품으로 이음 발생여부 비교 테스트를 요청 했으나 검토후 조치한다고 합니다 10.결론적으로 고객입장에선 환불을 필요로 하며,안방에 설치되 타사 제품과 이번에 설치된 노비타     제품 비데의 작동상테 비교후 동영상 촬영 및 녹음하여 이음 상태를 인터넷 매체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댓글 0

노비타 비데AS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