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세무사 기장대리 업무 관련

카클로젯
  • 작성일
    2024-06-19
  • 조회수
    1,795

기장 대리를 세무사 통해서 하고 있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요 


기장 대리 맡기시면 보통 자료를 어떤 식으로 보내주시나요? 저희 같은 경우는 

1. 영수증 원본 우편 발송

2. 카드/현금영수증 사용내역 다운로드(국세청 혹 각 카드사 요청)

3. 카드/현금영수증 사용내역 에[ㄱ셀자료에 실제 사용 내용 기입(식자재 구입, 접대비 등등) 


2, 3번의 경우 홈텍스 아이디 공유해드리고 나서부타는 안 보내도 된다고 했는데

뭐 하나만 물어보면 답변이 너무 불친절해서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는데도 더 이상 질문을 못 하게 됩니다. 

대부분 원래 이런 건가요? 맡긴지 얼마 안 되긴 했는데 다른 곳에 맡길까 생각 중입니다.

댓글 0

세무사 기장대리 업무 관련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